■ 서비스 범위
[공통범위]
* 창틀/창문 청소(외창 제외)
* 전등탈거후 세척
* 전등스위치/콘센트 청소
* 천장몰딩/바닥몰딩 청소
* 문/문틈 청소
* 배수구 분리 후 청소
* 타일바닥청소(배수가 용이할 경우 물청소)
[주방]
* 싱크대 상부 / 하부청소
* 수납장 탈거후 청소
* 싱크대 배수구 분리후청소
* 싱크대 걸레받이 분리후청소
* 후드청소 / 후드필터청소
* 주방벽청소
* 가스레인지(인덕션)청소 + 공통범위
[화장실]
* 수납장청소
* 벽 / 천장청소
* 세면대 / 변기청소 + 공통범위청소
[현관]
* 신발장청소 / 수납장 분리후청소 + 공통범위 청소
[다용도실 / 실외기실 / 대피공간청소]
* 보일러 겉면청소 + 공통범위
■ 스팀청소 범위
* 오염이 심한 창틀
* 배수구
* 바닥청소
* 싱크대 배수구
* 싱크대후드 / 후드필터
* 가스레인지
* 주방상판
* 욕실수전 / 환풍구
* 세면대 / 변기
* 배수구
* 현장 상황에 따라 스팀청소가 필요한 곳
■ 추가요금 발생범위
* 상담 시 평수와 실제 평수가 상이한 경우
* 인테리어 공사 후 준공청소가 안 된 경우
* 집안 오염도나 곰팡이가 심한 경우
* 담배로 인한 오염도가 심할 경우
* 애완동물로 인한 오염
* 시트지 / 뽁뽁이 제거
* 복층형 / 비확장형 / 서비스 공간이 있는 경우
* 냉장고 및 가전제품 청소의뢰 시
■ 기타 특이사항
* 추가요금 발생 시 작업 전 고객님과 협의 하에 진행
* 본드, 페인트, 뽁뽁이 자국은 일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.
* 파손 위험이 있는 부분은 청소 범위에서 제외됩니다.
* 예약금 환불은 예약일 7일 전 해지 시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